직원 채용 공고(사무원, 일자리담당자)
페이지 정보
본문
정읍시노인복지관에서는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1. 채용분야 및 인원
- 사무원 2명, 일자리담당자 1명
2. 계약기간
- 사무원 : 정규직(첨부문서 참조)
- 일자리담당자(계약직) : 채용일로부터 1년
3. 지원신청서 접수
- 공고기간 : 2022. 1. 3. ~ 1. 10.
- 접수기간 : 2022. 1. 3. ~ 1. 10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* 기간내 지원자나 적합한 채용자가 없을시 채용시까지
- 접수방법 : 직접 방문만 가능 (우편접수 불가, 17:00까지)
4. 제출서류
- 응시지원서 (기관 양식으로 전산작업)
- 자기소개서 (기관 양식으로 자필기록)
- 개인정보 수집·제공·이용 동의서 (기관양식)
- 자격증, 경력증명서 사본 (해당자 서류전형 합격 시 제출)
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사본 (해당자 서류전형 합격 시 제출)
-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(해당자 서류전형 합격시 제출)
*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문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-
정노복 채용공고22-1호 사무원,일자리담당자.hwp (25.0K)
93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1-03 17:56:02
- 이전글[분관] 1월 실버영화관 진행 22.01.11
- 다음글2022년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전담사회복지사 채용 공고 21.12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